▲ 고양시청소년재단, “POST코로나 청소년활동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에 대한 온라인 포럼 개최
[고양=광교신문]고양시청소년재단은 오는 30일 ‘고양시청소년재단 제2차 온라인 포럼’를 개최해 POST코로나 청소년활동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에 대한 토론을 한다고 밝혔다.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청소년활동 패러다임 변화와 전망을 세우고 비대면 청소년활동 선행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며 제1부, “코로나19, 고양시 청소년들의 생활과 현장의 변화”, 제2부, “비대면 청소년활동 선행사례 및 패러다임 변화”를 주제로 전문가들의 토론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유튜브 시청자와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후원을 맡아 전국 청소년시설 및 재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온라인 포럼은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의 사회와 특별게스트로 김진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수 그리고 보호·복지·진로 등 각 분야의 전문성 높은 청소년지도사들과 함께 토론함으로써 포럼의 의미를 더할 것이며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해 고양시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된다.

포럼의 사회자를 맡은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포럼은 재단의 2번째 온라인 포럼으로 1차보다 더 많은 준비를 했으며”, “코로나19 사태 속, 청소년들의 생활실태와 포럼 결과를 토대로 고양시 청소년들이 원하고 필요로 한 것들을 지원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