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와 관련된 위트 있고 자유로운 영상을 매월 5점씩 선정

▲ 제10회 의왕시 UCC공모전 개최
[의왕=광교신문] 의왕시는 오는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제10회 의왕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의왕시와 관련된 자유로운 주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우수작품 5점씩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시에 대한 친밀감도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7월부터 10월까지 월별로 선정된 우수작품 총 20점을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를 포함한 3단계의 최종심사를 거쳐 최우수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2점을 선정해 오는 11월 의왕시 홈페이지에 심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주제는 의왕시와 관련된 위트 있고 자유로운 영상으로 다양한 여행 스토리, 1인 방송 개인 브이로그, 전 국민에게 자랑하고 싶은 우리시의 매력을 소개하는 영상CF 또는 홍보영상이며 의왕시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30초 이내의 CF 또는 3분 이내의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이번 공모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팀당 출품 편수는 제한이 없다.

또한, 제작 형태는 30초 또는 3분 이내의 wmv, mpeg, mp4 등의 파일로 된 동영상 및 플래시영상이며 1280×720 픽셀 이상이면 된다.

응모방법은 본인 유튜브에 출품작을 게시하고 의왕시청 홈페이지 ‘소통참여 게시판-공모전 신청접수센터’에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중재 홍보담당관은 “지난해에도 UCC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우수 작품들이 많이 공모됐다”며 “올해 공모전에서도 의왕시만의 특색을 살린 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멋진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