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 전달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 전달
  • 김재영 기자
  • 승인 2020.03.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 전달
[시흥=광교신문]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3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손소독제 360개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장철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준비한 손소독제를 기부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민자치위원들은 정왕본동 통합방재단의 일원으로 코로나19 예방 방역활동에 주중 매일 참여하고 있으며 이기찬 사무국장은 “마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자원봉사로 참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주민자치위원회는 지금은 코로나19로 모든 활동이 중지됐지만 매월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 마을 정화활동, 반기별 어르신 생신잔치 마련 등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복지를 위한 사업,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노력 등 주민자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애써주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손소독제를 기부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마을 발전을 위해 동사무소와 주민자치위원회가 언제나 함께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