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뉴스

DIY·공예


제목

아동복 시장에 북유럽 감성을 불어넣다, 북유럽풍 아동복 패션 쇼핑몰 스니그(SNIG)

닉네임
SNIG
등록일
2016-05-25 15:22:30
조회수
2611
첨부파일
 www_snig_co_kr_20160523_163504.jpg (92910 Byte)
가정의 달 5월이 지나가고 있는 요즘, 예고도 없이 갑작스레 찾아온 더위는 수많은 육아 커뮤니티들을 바쁘게 만들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무더위와 동시에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초여름, 아이들이 입을 옷 또한 가벼워지고 있다.

봄 날씨가 유지될 것이라 생각하여 여름옷을 준비하지 않았던 엄마들은 아이들 입힐 옷을 고르느라 분주하다.

북유럽풍 아동복 패션 쇼핑몰 스니그(SNIG)에서는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5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었던 Spring Promotion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현재는 다가올 여름에 맞추어 Summer Promotion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1. 아동복 디자인에 북유럽 감성을 입히다.

최근에는 아동복 시장도 패션 트랜드를 무시할 수가 없게 되었는데, 기능성만큼이나 패션 트랜드를 중시한다.

근래에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감성의 아동복 디자인은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활용하는 대표적인 키워드가 되었다.

스니그 또한 북유럽풍 아동복을 키워드로 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보이는 디자인은 다른 쇼핑몰만큼 화려하지 않다.

브랜드명 SNIG가 Safe Natural Infant Goods의 약자인 만큼 제품 안전성을 강조하기 때문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스니그 브랜드가 안전성만큼이나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감성의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쥴리 앤드류스와 꼬마 아이들이 생각나는 디자인, 진정한 북유럽풍 디자인은 화려함보다는 세련됨에서 그 감성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




#2. 옥시 사태.. 4월 중국, 동남아산 리콜 조치.. 믿고 입힐 수 있는 아동복은?

엄마랑 딸, 그리고 아빠와 아들 커플룩이 나올 만큼 아동복 디자인 또한 패션 트랜드에 민감해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도, 막상 육아 커뮤니티를 돌아보면 아이들에게 입힐 옷을 구매하는 데 있어 1순위 기준은 여전히 안전성이다.

최근 ‘살인 기업’ 타이틀까지 얻으면서 불매운동을 확산시킨 ‘옥시 가습기 살균제’ 사건의 여파가 원래 안전성에 민감한 맘들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수입 유아동복 제품 28종에 대하여 리콜조취를 취하면서, 아동복 관련해서도 제품 안전성 취약과 관련한 문제가 제기되었다.

중국, 미얀마 등 동남아 지역에서 수입한 아동복에서 납, 프탈레이트가소제, 아릴아민, 카드뮴 등 생명·신체상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었고, 접촉 피부염을 유발시키는 수소이온농도(pH) 또한 기준치를 초과하였다.

한편, 리콜조치가 이루어진 제품들 중에는 아동복 구성품의 디자인이 문제가 된 경우도 있었다. 아동복 조임끈 기준은 140mm이며, 이를 초과한 제품을 유아가 착용할 경우 아이의 안전을 위해 리콜조치가 내려지는 것이다. 리콜조치를 당한 점퍼들 중 어느 제품은 끈 길이가 455mm에 달했다.

리콜조취된 아동복들은 대부분 중국산 제조품이거나, 미얀마를 비롯한 동남아 산지의 제품들이었으며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은 최근 언급된 바가 없었다.

앞서 말했던 바와 같이, SNIG는 Safe Natural Infant Goods의 약자를 브랜드명으로 사용하는 만큼, 제품 안전성을 디자인 이상으로 중요시하는 쇼핑몰이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만을 판매하자는 취지에서 스니그는 검증되지 않은 해외 제품을 취급하지 않고 있다.

현재 스니그에서 판매하고 있는 의류 제품들은 100% 국내 생산 제품이며, 해외 직수입 제품들을 위탁 판매하는 쇼핑몰들에 비해 제품 안전성을 신뢰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드 YES 가격 부담은 NO!

국산 제품의 안전성과 북유럽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스니그(SNIG)는 생각만큼 옷 한 벌의 가격대가 높지 않다.

한 벌 당 평균 가격이 2만 원 대를 넘기지 않는 스니그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로 오는 6월 3일까지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며

지난 2차 Spring Promotion에 진행되었던 봄철 아동복 할인 이벤트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Summer Promotion 이벤트로 여름옷 할인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아역 모델, 일라이다 일마즈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안전하고 감각 있는 아동복 패션 쇼핑몰 SNIG.

안전성과 디자인, 그 무엇 하나라도 빼놓을 수 없는 아동복 쇼핑몰 SNIG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스니그 공식 쇼핑몰 : www.snig.co.kr
작성일:2016-05-25 15:22:30 106.241.190.7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